Home > 위드라이프 고객센터 > 위드라이프 NEWS

위드라이프 NEWS

위드라이프 뉴스&공지사항

제목 [언론보도]더 나은 해병대전우회, ㈜위드라이프가 함께 하겠습니다 등록일 2018.06.15 조회수 330
작성자 관리자



㈜위드라이프그룹은 지난 11월 해병대전우회중앙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상호협력 플랫폼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이는 먼저 해병대전우회 운영기금 문제를 해소하기 위한 방안이다.
위드라이프의 상조상품은 1구좌에 월 3만 원씩 11년을 납입하는 방식이다.
1구좌로 크루즈여행, 어학연수, 웨딩, 장례행사, 동영상 자서전, 셀 뱅킹 등 위드라이프에서 판매하는 상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양도양수가 가능하고, 물가가 상승하거나 오랜 시간이 지나도 가입 당시 서비스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꼭 필요한 애경사를 대비해 위드라이프 상품을 구입하면 발생되는 수익의 대부분을 구입한 해병대전우 개인 명의로 기부금 적립할 수 있다.
상조상품 판매 건당 30만 원(25개월 분할 지급)의 기부금이 발생하는데, 기부금 배분은 각 직능 단체 40%, 중앙회 10%, 복지기금 적립 50%이다.
2만 건을 구입하면 총기부금 60억 원이 발생하고, 각 직능 단체는 24억 원, 중앙회는 6억 원, 복지기금 적립금은 30억 원이 배분된다.
현재 10만 건 총 300억 원의 기부금을 확보하는 게 목표이다.
위드라이프는 뿐만 아니라 해병대수첩 제작 및 전국 전우회를 통해 100만 해병대전우들의 정보를 데이터베이스화 시킬 계획이다.
이를 통해 전우들 및 단체 간 상호 소통 및 정보 교류 활성화는 물론 해병대전우회 운영기금 및 복지기금을 안정적으로 마련할 요량이다.
이를 위해 기획 중인 복지사업단 운영 사업이 현실화돼 약 50만 명이 가입해 구매하면 150억여 원의 순수익이 발생되는 만큼 해병대전우회의 숙원사업인 전우회관 건립기금 등이 해소될 전망이다.
위드라이프 측은 “해병대전우회 발전에 ㈜위드라이프그룹이 함께 할 것”이라며 “전우회원 여러분의 삶의 가치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고명석 기자】



[출처] http://www.rokmc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2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