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위드라이프 고객센터 > 위드라이프 NEWS

위드라이프 NEWS

위드라이프 뉴스&공지사항

제목 [언론보도] 위드라이프그룹, 제4회 위드라이프그룹배 골프대회 성황리 개최 등록일 2018.10.10 조회수 49
작성자 관리자




제4회 위드라이프그룹배 골프대회가 지난 10월 4일과 5일 양일간 무주 안성CC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제4회 위드라이프그룹배 골프대회는 위드라이프그룹이 주관하고, 뜻을 함께하는 차바이오텍, EHL바이오, CPILS, 스튜디오 아이리스, 비엔나, 모두투어에서 후원했다.

 

총 22개조 86명이 참가한 골프대회는 건강을 주제로 기획됐고, 신 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11개조로 나눠 레이크 코스와 마운틴 코스를 돌며 그동안 쌓아온 골프실력을 선보였다.

 

대회가 모두 끝나고 저녁 만찬과 함께 시상식이 진행됐다. 시상은 롱기스트상, 니어리스트상, 최다 버디상, 최다 파상, 최다 보기상, 행운상 등을 시상했고, 우승, 메달리스트도 함께 시상했다. 상품에는 CPILS 시니어 어학연수 이용권, 차바이오텍 줄기세포 화장품 세트, 스튜디오 아이리스 가족사진 촬영권, EHL바이오 프리미엄 뷰티 시술권 등이 수여됐다.


이와 함께 위드라이프그룹에서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셀뱅킹 상품에 대한 교육이 이어졌다. 바이오 사업부에서 준비한 교육 프로그램은 100세 시대를 맞아 건강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높아진 시장에 대한 분석과 다양한 수요에 대비하는 위드라이프그룹 셀뱅킹 상품에 대한 소개와 마케팅 전략 등으로 구성해 진행됐다.

 

오일록 위드라이프그룹 대표이사는 “많은 사업자들과 회원들의 높은 호응으로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진행됐다”며 “위드라이프그룹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최근 추세에 맞춰 헬스 케어 프로그램과 상품 등을 연구·개발하고, 판매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오 대표는 이어 “헬스 케어 프로그램에 대한 마케팅을 보다 더 강화하고, 앞으로도 건강을 주제로 한 골프대회 및 기타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출처 : 상조매거진 2018.10.10 기사

http://www.sangjomagazine.com/sub_read.html?uid=2301§ion=sc4§ion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