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위드라이프 고객센터 > 위드라이프 NEWS

위드라이프 NEWS

위드라이프 뉴스&공지사항

제목 [언론보도]줄기세포 상품 런칭쇼 성황리 개최 등록일 2018.06.15 조회수 454
작성자 관리자



고객 만족,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꿈을 키우는 정직한 파트너 ㈜위드라이프그룹(대표이사 오일록·부 176)이 ‘건강과 장수’를 실현시키는 R&D 생명공학기업 (주)EHL바이오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를 통해 줄기세포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대한민국 바이오산업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주)위드라이프그룹은 지난 5월 2일 더케이호텔 거문고홀에서 줄기세포 상품 런칭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주)위드라이프그룹 오일록 대표이사, (주)EHL바이오 이홍기 원장 등 임원진을 비롯해 300여 명이 넘는 사업자들과 고객들이 참여했으며, 런칭쇼와 함께 진행된 현장계약이 약 200여 건을 기록하는 등 새롭게 공개된 상품에 대한 비상한 관심을 입증했다.
줄기세포 상품이란 건강하게 120세를 준비하는 비수술 재생의료 프로그램으로써 ‘100세 시대’를 맞이한 현대인이 건강하게 살아가기 위한 획기적인 상품으로 현재 국내를 비롯한 여러 선진국에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자신의 건강한 지방줄기세포를 채취하여 시술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어 의료기술의 혁신분야로 꼽히고 있다.
(주)위드라이프그룹과 업무협약을 맺은 (주)EHL바이오는 다분화능력을 가진 성체줄기세포를 이용해 세포치료제의 혁신적 개발로 난치병 정복에 앞장서고 있는 성체줄기세포치료제 개발회사이다.
(주)위드라이프그룹 오일록 대표이사는 “(주)EHL바이오의 바이오 기술력과 (주)위드라이프그룹의 고객 감동 서비스가 조화되어 엄청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줄기세포 보관 뿐만 아니라 난치병 치료 및 노화 방지를 위한 인젝션 상품도 있어 사업자들의 성공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오늘 런칭쇼에 보여 주신 많은 관심과 뜨거운 호응, 높은 현장 계약을 기록한 것으로 볼 때 (주)위드라이프그룹이 제2의 도약을 하는데 기여하는 주력 상품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줄기세포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내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와 대대적인 판매 활동에 돌입하겠다”고 덧붙였다.



[출처]http://www.rokmc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