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메인비주얼

회사소개

  • HOME
  • 회사소개
  • 인사말

회장 인사말

“호랑이의 눈빛과 소의 우직한 걸음으로"

2020년 한 해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위드라이프 식구들뿐만 아니라 지구촌의 모든 사람들이 힘든 시기를 겪었습니다. 크루즈 선박이 멈추고, 해외 어학연수가 어렵게 되었으며, 웨딩이 취소되는 등, 위드라이프 역시 세계적인 전염병의 여파를 피해갈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2021년 올해로 창립 12주년을 맞은 위드라이프는 세계적인 전염병만큼이나 수많은 역경을 슬기롭게 헤쳐나가며 매년 성장해 왔습니다. 어려울 때일수록 주변을 돌아보고 동료를 다독이며 앞으로 과감하게 나아가는 일은 위드라이프가 가진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고려 시대의 승려 지눌은 호랑이와 같은 눈빛으로 소처럼 행동한다는 뜻의 ‘호시우행(虎視牛行)’ 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즉 상황을 예리하게 관찰하여 정확한 판단을 내리고 신중하고 끈기 있게 행동하는 것을 말합니다.

위드라이프의 슬로건은 '함께하는 감동'입니다. 혼자보다 함께 감동하는 일이, 우리가 함께 살아가는 길임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지난날 인간존중을 기반으로 창업을 한 (주)위드라이프그룹은 동반성장과 공존의기업문화를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왔습니다. 2020년에는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하였고 존엄케어를 위한 ‘케어비데’ 상품을 출시 하는 등, 상품 다양화 및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가족문화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그 위상을 제고하며 새로운 환경의 변화에 대응해 나가고 있습니다.

구하고자 하면 반드시 원하는 답을 얻지는 못할지라도 그 과정을 통해 우리는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주)위드라이프그룹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삶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한편, 협력사 동반 성장 및 고용 창출 등의 부가가치를 생산하기 위해 뜻을 세우고 또한 그 답을 얻기 위해 2021년에도 도전할 것입니다.

함께 더 큰 감동합시다!

위드라이프 대표회장 : 오일록